던파모바일 아케이드 D-1...뜨거워지는 이용자 기대

신규 확장팩 '불의 길' 정보와 '여자 인파이터' 공개 여부 눈길

디지털경제입력 :2023/07/14 11:12    수정: 2023/07/14 13:32

모바일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의 첫 번째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5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개막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이용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0일 공개 예정인 신규 시즌 확장팩 '불의 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비롯해 새로운 콘텐츠 소식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 이미지.

넥슨은 오는 20일 신규 확장팩 '불의 길'을 선보이고 게임 내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확장한다. 이와 함께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가 변화하며 던전앤파이터와는 다른 던파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추가된다.

특히 신규 오리지널 시나리오는 이튼 공업지대를 배경으로 '사도 안톤'에게 향하기까지의 내용을 다룬다.

'불의 길' 확장팩 외에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 로드맵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것인지 여부도 관심사다.

던파모바일 확장팩 '불의 길'이 7월 20일 추가된다.

특히 지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던파모바일의 오리지널 직업인 여자 인파이터를 4분기에 업데이트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기에 던파모바일 이용자는 이에 대한 상세 정보와 출시 일정 공개 여부를 주목하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여자 스트리트파이터와 그래플러에 대한 정보 공개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모두 원작인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는 직업군이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에서는 업데이트 소식 외에도 이용자 호응을 이끌어 낼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체험존이 운영된다.

넥슨은 아케이드 콘셉트로 꾸려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현장 참관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 중계를 통해 새로운 소식과 현장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