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롱기스트, 보안 컨설팅 협약

컴퓨팅입력 :2023/07/13 15:45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가 롱기스트와 정보 보안 분야 컨설팅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는 정보 확인 및 예약 등 롱기스트 플랫폼 사업 전반에 걸쳐 진앤현시큐리티의 정보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사간 상호 공동 이익을 위해 추진되었다.

롱기스트 모바일 예약 앱에 진앤현시큐리티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여 사용자들이 안전한 예약 정보보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출시 준비중인 쇼핑몰 등 서비스 전반에 걸친 보안 기능에 적용하여 보다 안전한 사용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뢰도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

(왼쪽부터) 롱기스트 조정호대표, 김창기대표, 진앤현그룹 김병익대표, 박진석상무(이미지=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시큐리티는 23년간 확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통합보안환경을 제공하는 정보보호포털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보안시스템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맞춤형 보안운영서비스 및 보안운영플랫폼을 체계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골프연습장 예약 앱를 운영하고 있는 롱기스트는 위치기반서비스를 기반으로 골프연습장 층별 현황, 타석 별 대기 실시간 확인 및 예약은 물론 프로레슨 및 피팅샵 정보 확인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초를 다지는 예비골퍼부터 전문 프로 골퍼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는 “이번 MOU는 개인정보보호 뿐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보안이 필요해진 시대에 대중 플랫폼도 이전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며, 일반인들에게도 보안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또한 앞으로도 롱기스트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더욱 폭넓고 다양한 분야의 기술력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든 안전한 환경이 제공되는 생활보안서비스에도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롱기스트의 예약 앱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