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에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의 시즌2를 독점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매주 금요일 2편씩 15주간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를 ‘설쌤TV’ 탭에 신규 업로드한다.
부적절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어린이들의 콘텐츠 시청경험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대중들에게 인문학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는 에듀테인먼트 기업인 ‘단꿈아이’와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제작, 투자 등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관련기사
- LGU+ ‘아이들나라’, 4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2023.06.29
- 월트디즈니, 고려대 구로병원에 아이들 놀이터 조성2023.06.08
- LGU+, '아이들나라x째깍섬 수업' 누적 이용자 1만명 돌파2023.05.31
- LGU+ "아이들나라에서 그림책 큐레이션 제공"2023.05.28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은 누적판매 100만부 이상의 어린이 베스트셀러 1위인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을 원작으로 한 콘텐츠로, 설쌤 캐릭터를 중심으로 세계 역사 주요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이다. 특히 도서 콘텐츠에 움직임과 효과를 더해 생동감을 주는 '무빙툰' 형식으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남궁진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콘텐츠 팀장은 “설민석의 역사 콘텐츠에 대한 아이들나라 고객의 폭발적인 관심에 시즌2를 제작하게 됨에 따라 많은 아이들에게 대해 보다 풍성한 역사 지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 소비경험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