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1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 기반의 최적화된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부한 스토리텔링,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매력을 투영한 캐릭터와 꾸미기 요소, 협동 플레이 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6월에 출시한 '인더섬 with BTS'는 출시 당시 28개국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후로도 꾸준한 인기 상승을 이어가며, 지난달 30일에는 양대 앱 인기 순위에서 다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1천 골드'와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FGT 성료2023.07.03
-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양대마켓 인기순위 1위 재탈환2023.06.30
- 하이브IM '리듬하이브', 뉴 비기닝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2023.06.22
-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BTS 제이홉 캐릭터 참여2023.06.05
또, '슈가의 지니어스랩' 꾸미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슈가의 작업실인 '지니어스랩'을 인더섬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이다. 이 콘텐츠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은 방탄소년단의 최신곡 '테이크 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또한 S급 데코 '슈가의 작업 책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신규 콘텐츠 ‘사막섬 에피소드2’가 전격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진정성 있는 춤과 노래의 힘으로 모래 폭풍을 뚫고 바다를 향해 활약하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가 담겨 있으며, ‘런’과 ‘아이 니드 유’ 등의 음원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