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이터널 리턴', e스포츠 시즌9 파이널 대전 드림 아레나서 개최

우승자 예측 투표,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예정

게임입력 :2023/07/07 17:16

넵튠은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 e스포츠 시즌 9 파이널이 8·9일 양일간 대전 e스포츠 상설 경기장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8일에는 ‘팀전’ 결승전이 진행된다. ‘Meteorite’, ‘newclear’, ‘Happy Cat’, ‘fire’, ‘Family’, ‘FRESH MAN’, ‘MZ’, ‘Ereup’, ‘Tricksters’ 총 9개 팀이 참가한다. 9일에는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18명을 대상으로 개인전 결승을 치러 최강의 1인을 가린다. 이터널 리턴 시즌9 파이널의 상금 규모는 총 2천만원으로 개인전, 팀전 각각 1천만원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시즌 9 파이널의 우승자를 예측하는 투표 이벤트, 사격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격 부스, 귀여운 ‘이터널 리턴’의 이모티콘을 활용한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여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터널 리턴’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기간 중 열렸던 지난 대회 우승자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를 통해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도 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 e스포츠 시즌8 파이널 현장

지난 3월 진행된 ‘시즌 8 파이널’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3천명에 가까운 게이머들이 현장을 방문해 대회 운영진을 긴장시킨 한 바 있다. 님블뉴런은 이번 ‘시즌 9 파이널’의 연이은 흥행을 위해 특별한 아이템 쿠폰 등 현장 방문객을 위한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오는 20일 ‘이터널 리턴’의 정식 출시를 예고한 님블뉴런은 “얼리 액세스 기간의 대미를 장식할 시즌 9 파이널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정식 출시까지 좋은 분위기를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시즌9 파이널은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이터널 리턴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4개국어로 생중계되며 유튜브에서도 한국어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