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6일 'MLB 퍼펙트 이닝 23'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들의 새로운 능력을 발현시킬 수 있는 ‘스킬 시스템’이 최초로 공개됐다. 스킬은 총 6개의 등급으로 나눠지며, 등급이 높을수록 스킬 능력치가 높아진다. 각각의 스킬은 경기 상황에 따라 발동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선수별 특성에 맞는 전략적 스킬 배치가 구단 전력 향상에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높였다. 타자와 투수의 능력치에 따른 타격 및 투구 밸런스가 조정되었으며, 다양한 타구 연출을 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뷰 옵션이 추가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적 시장에는 선수 일괄 재등록 기능이 생겨 이용이 한결 편리해졌다.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빛의계승자: 이클립스', 사전 예약 돌입2023.07.06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2023.07.05
- 컴투스홀딩스 신작 제노니아, 출시 초반 반응은?2023.07.03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게임 편의성 대폭 개선2023.06.30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6일까지는 ‘주루마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미니 보드 게임에 참여하면 ‘하이라이트 게릿 콜 선수팩(거래불가)'를 비롯한 최상위 등급의 선수 카드를 포함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와 ‘쿠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3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실제 팀별 유니폼, 로스터, 경기장을 정교하게 구현해 현실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