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 프로그램인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해 네스프레소 기존 고객인 클럽 멤버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의 커피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머신 결합형'과 '커피 혜택형'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두 프로그램 중복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먼저 머신 결합형 프로그램은 머신을 구매할 경우 고객이 향후 최대 12회에 걸쳐 네스프레소 커피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머신 가격의 최대 100%를 할인 혜택으로 돌려준다. 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관련기사
- 네스프레소 코리아, 첫 브랜드 앰배서더에 배우 김고은 선정2023.06.30
- 네스프레소, 버츄오 '콜드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출시2023.05.31
- 네스프레소, 여름 한정 '수박향 커피' 출시2023.05.18
- 네스프레소, 스타필드 하남점 부티크 오픈2023.05.12
또한 커피 혜택형 프로그램은 커피 정기 배송을 신청할 경우 상시 약 7%의 상시 커피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네스프레소에서 진행하는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 후 언제라도 선결제나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다. 소비자 커피 취향, 수량, 주기에 맞춰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커피의 종류와 수량도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변경 가능하다.
두 프로그램을 중복하면 커피 구매 때마다 최대 7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멤버십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부티크에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