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어비스리움'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어비스리움, 가면 무도회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게임입력 :2023/07/04 14:53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4일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 서비스 7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7주년 기념 테마는 가면 무도회다.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으로 독창적인 수족관 속 바다 풍경을 그려낸 이 게임은 가면을 쓰고 무도회장에 등장하는 수중 생물들로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다.

배경 변화와 함께 메이드 해마, 삐에로 덤보, 광대 가재 등 56종에 달하는 다양한 수중 생물들이 연회복을 입고 등장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왕 고래, 아기 고래, 소원의 케이크 등 7주년 장식물과 캐릭터가 증정된다.

위메이트커넥트 '어비스리움' 7주년 스크린샷

또한 이용자가 수족관을 직접 꾸미는 어비스리움 특유의 재미와 개성을 전할 행사 5종도 진행된다. 미션을 달성하고 선물을 받는 생일 파티 탱크, 행운의 카드 뽑기를 비롯해 출석 이벤트, 캡슐 뽑기, 빙고 등의 행사는 한국과 세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어비스리움은 기념 시즌 마다 전세계 이용자들이 공감하고 즐길 만국 공통의 테마를 선보이며 모두의 축제를 만들어왔다"라며 "이용자들께 감사와 함께 힐링, 클리커, 소셜이라는 어비스리움만의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수중 생물들을 수집, 육성하며 나만의 수조를 꾸미는 캐주얼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6천만 건에 달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어비스리움의 7주년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