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는 코그니전트와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화의 업계 도입을 가속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코그니전트의 서비스나우 비즈니스 그룹은 비용 상승, 기술 부채 증가, 수동 프로세스 및 최적화되지 않은 고객 경험 등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양사 공동 고객사가 AI를 도입해 강화된 운영 효율성, 향상된 경험, 신속한 혁신 등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개선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여러 전문 분야를 아우르는 코그니전트 서비스나우 비즈니스 그룹은 지난 10년간 이어져 온 양사의 관계를 크게 확장하는 동시에 AI를 활용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운영을 자동화하며 직원 및 최종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통합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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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 쿠마르 코그니전트 CEO는 “여러 분야에 걸쳐 모든 기업은 그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사일로화된 플랫폼과 고강도의 수동 워크플로우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양사는 코그니전트의 심도 있는 산업적 전문성과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 및 서비스나우의 강력한 플랫폼을 결합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에 유리한 위치에 있으며, 최종 고객에게 우리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향상시켜주는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빌 맥더멋 서비스나우 CEO는 “모든 CEO는 혁신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승자는 AI가 주도하는 혁신을 수용해 비즈니스 방식을 재창조하는 이가 될 것”이라며 “엔드투엔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지능적인 플랫폼과 코그니전트의 솔루션 및 서비스의 힘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이 마주한 가장 어려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동화를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