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7월까지 ‘RESPECT FOR DIVERSITY(리스펙트 포 다이버시티, 다양성 존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캐치패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종과 문화의 다양성부터 LGBTQ(성소수자를 의미하는 단어의 조합) 등 소수 계층까지, 현재 공존하는 모든 다양성을 존중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캐치패션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 DIVERSITY(다양성)는 Different(다름의), Individuals(개개인의), Valuing(가치), Each other(서로의), Regardless of: Skin color, Intellect, Talent or Years (피부색, 지식, 재능, 나이와 상관없이) 등 알파벳 머리글자의 조합으로 해석할 수 있다. 모든 다양성에 대한 존중의 의미가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굿즈 티셔츠도 출시했다.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응원의 메시지를 표현한 슬로건 타입, LGBTQ의 함축적 의미를 담은 무지개 그래픽을 활용한 레인보우 박스 타입 등 두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로 구성했다. 색상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관련기사
- [지디 코믹스] 투 피엠2023.06.25
- [지디 코믹스] 대기업 울리는 쿠팡2023.06.13
- [지디 코믹스] 포털에서 뉴스가 사라진다면2023.05.24
- [지디 코믹스] 다시 미안하다 말할까2023.03.31
캐치패션은 7월까지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캠페인 티셔츠를 한정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은 국내외 인권 활동을 하는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캐치패션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전하고,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콘텐츠 매거진 역할을 하는 만큼,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다양성 존중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우리의 목소리를 온전히 내기 위해 자체적으로 상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한 첫 캠페인이다. 앞으로도 영감을 주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