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대표 김형준)가 온라인 쇼핑몰 구축, 운영과 발주, 정산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원스톱 솔루션은 코딩없이 간편하게 쇼핑몰을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플렉스지와 발주 정산을 한번에 해결하는 판매 유통 통합관리 솔루션인 발주모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때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원스톱 솔루션으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위드소프트는 원스톱 솔루션 제공으로 8월말까지 무료 체험과 서비스 할인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쇼핑몰 구축과 관리, 판매는 물론 물류 발주와 정산 등 모든 것을 직접 관리해야 한다. 창업 초기에는 쉽게 운영 할 수 있지만 사업이 커지고 쇼핑몰이 활성화 되면 오히려 이 부분에서 애로를 겪게 된다.
이번 원스톱 솔루션은 위드소프트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2개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코딩없이 간편하게 쇼핑몰을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플렉스지와 발주 정산을 한번에 해결하는 판매 유통 통합관리 솔루션인 발주모아 서비스를 합한 것.
관련기사
- [지디 코믹스] 투 피엠2023.06.25
- [지디 코믹스] 대기업 울리는 쿠팡2023.06.13
- [지디 코믹스] 포털에서 뉴스가 사라진다면2023.05.24
- [지디 코믹스] 다시 미안하다 말할까2023.03.31
두 서비스를 사용하면 쇼핑몰 운영, 관리의 어려움을 덜게 했다. 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 물류와 회원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 했다.
김형준 위드소프트 대표는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들의 시간과 비용 절약을 도와 실질적인 매출 확대와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