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카카오 VX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지난 5월 15일부터 ‘무료 홀인원 보험’ 프로모션을 통해 한 달 만에 4만 명이 홀인원 보험에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보험료는 카카오 VX가 부담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혜택 소진 시까지로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도 함께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만 있으면 가입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약 조회부터 청구까지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티타임을 예약하면 홀인원 보험 가입 절차 페이지가 뜬다. 이곳에서 ‘무료로 보장받기’를 선택하면 간단한 동의를 거쳐 카카오 VX가 부담하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홀인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골프 라운드 시작 전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예약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라운드는 혼자보다는 함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까지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자의 경우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내 ‘나의 예약' 화면에서 ‘무료 홀인원 보험 받기'를 선택하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페이손보 출범…B2B 상품 먼저 내놓는다2022.10.11
- 한은 "대외 불확실성, 내년 하반기 이후 완화될 것"2022.11.24
- 한국은행 "2023년 글로벌 경제성장률 2% 내외 전망"2022.12.27
- 11월 은행 대출금리 연 5.64%‥전월 대비 0.38%p 올라2022.12.30
해당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함께하는 상해보험’과 '컨틴전시 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인원 비용은 최대 50만 원까지, 골프 중 상해사망후유장해는 최대 1억 원까지, 골프 중 배상책임은 최대 500만 원까지 보장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무료 홀인원 보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공동체 간 시너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마음 편히 일상을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