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유소년야구단 야구경기 초청행사 진행

유통입력 :2023/06/19 08:48

KT알파쇼핑(대표 조성수)이 kt wiz(대표 신현옥)와 유소년야구단 야구경기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년간 유소년야구단을 후원해온 KT알파쇼핑은 올해 장애아동 및 다문화가정 아동이 활동하는 유소년야구단을 지원할 계획이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4월 kt wiz와의 공동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 kt wiz 야구선수의 2023시즌 성적에 따른 후원금 마련 및 야구경기 관람행사 진행 등 다양한 경제적·문화적 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올해는 지난해부터 함께 뜻을 모은 kt wiz 고영표 선수의 승수와, 투수조장이자 마무리투수인 김재윤 선수의 세이브당 3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2023시즌 종료 후 유소년야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KT알파-kt wiz, 7년 연속 유소년야구단 후원

또한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이 함께 활동하는 ‘베스트원야구단’을 지속 후원하는 한편,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속해있는 ‘샐러드볼야구단’을 새로운 후원대상으로 선정했다.

지난 18일 KT알파 쇼핑은 kt wiz,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유소년 야구선수 24명 및 학부모, 가족 등 80여 명을 초청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행사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특히 야구경기 시작에 앞서 베스트원야구단 및 샐러드볼야구단 선수들이 애국가를 제창하고, 각 야구단의 대표선수가 시구·시타자로 나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조성수 KT알파 대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과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야구꿈나무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쌓고 새로운 기회들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