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 노하우 전수…'홈커밍 이벤트' 진행

라운지 방문 시 기프트 세트 증정

홈&모바일입력 :2023/06/16 17:18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안마의자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사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여러 부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린다. 리모콘 조작이 익숙치 않은 고객과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을 배우고 싶은 고객 등 바디프랜드 고객 누구나 교육을 들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홈커밍 기프트도 준비했다. 라운지에 방문만 해도 고객은 물론 함께 방문한 지인 모두에게 'W탄산수 세트(6개입)'와 'VIP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가 기존 고객 대상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기존 고객이나 고객 소개로 지인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홈커밍 특별 혜택'을 적용한다. 고객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사용 중이던 제품을 반납하고 보상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렌탈료 2회분 면제권,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지인 소개 시에는 고객과 지인 각각 렌탈료 1회분이 면제된다. 홈커밍 이벤트로 계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은 천연라텍스 배게, 무릎담요, 마사지웨어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바디프랜드를 찾아주신 100만명 넘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홈커밍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헬스케어 안마의자를 제대로 사용하며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