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 카메라 입문자를 위한 영상 콘텐츠 '알사원의 렙업 챌린지'를 공개했다.
'알사원의 렙업 챌린지'는 캐논 EOS R 시리즈를 의인화한 신입사원 '알(R)사원' 캐릭터를 통해 카메라 입문자의 어려움을 덜고 관련 노하우를 전달하는 콘텐츠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알사원이 최근 출시한 EOS R8과 RF24-70mm F2.8 L IS USM 줌렌즈, RF85mm F1.2 L USM 단렌즈를 이용해 야외 인물 스냅 사진 촬영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 캐논코리아, 캐논 아카데미 6월 교육 프로그램 공개2023.06.13
- 캐논코리아, 전국 순회 장수사진 봉사활동 진행2023.06.12
- [리뷰] 전천후 보급형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8'2023.05.23
- 카메라 '빅3', 올해는 KOBA 2023에 집결2023.05.17
캐논코리아는 지난 2021년 6월 '백통 렌즈'로 불리는 캐논 망원 줌 렌즈를 의인화한 캐릭터 '백과장'이 등장하는 콘텐츠 '알려줘요, 백과장'를 이용해 카메라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알사원의 렙업 챌린지'를 통해 카메라 신제품 소개와 촬영 상황에 맞는 카메라 바디·렌즈 노하우 등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