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흡수율 60배 높인 뷰티 브랜드 ‘지샌달’ 출시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6/13 09:57

합리적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지샌달이 13일 출시됐다. 

지샌달은 달의 주기 27.3일이 우리의 피부가 재생되는 시간 28일과 닮아 있다는 점에 착안, 노화와 외부로부터 지쳐 있는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정 크기를 넘는 물질이 피부 장벽을 통과하기 어렵다는 ‘500 달톤(Dalton)’의 법칙에 따르면 일반적인 화장품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은 1~3%에 불과하다. 지샌달은 이 부분에 착안, 성분의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해왔다.

지샌달

지샌달의 핵심은 이 흡수율을 높인 기술력에 있다. 지샌달의 에이큐엘 펩타이드 솔루션™(AQL Peptide solution)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펩타이드를 전달하는 특허 성분과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한국의 자생식물 3종의 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세라마이드 NP,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글루타티온을 지샌달만의 공법으로 숙성 ,추출해 배합한 독자적인 콤플렉스(원료배합물)다. 특히 이는 항산화의 효능이 있음을 비인체 임상실험에서 확인했다.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으로 이뤄진 단백질 조각으로 피부의 필수 구성 요소 중 하나인 단백질을 만들며 피부의 손상을 복구하고 재생하게 만들어 항노화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지샌달은 에이큐엘 펩타이드 솔루션 내 함유된 특허 펩타이드 성분을 미세한 마이크로 침으로 피부 장벽 아래까지 침투해 일반 펩타이드 시료 대비 유효성분 흡수율을 60배이상 높였다.

관련기사

지샌달의 특허 받은 에이큐엘 펩타이드 솔루션이 적용된 세라믹 슬릭 15데이즈 리터닝 앰플 프로그램은 15일 동안 개선을 원하는 피부 부위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케어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스타일 프로그램 제품으로 15일 동안 집중 케어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임상에서 15일만에 최고 11.68%의 피부 치밀도 개선과 최고 44.15%의 모공 교정효과를 확인했다. 

지샌달의 허정아 브랜드 리더는 “지샌달은 시간의 흔적이 오늘의 아름다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효능과 효과가 검증된 성분 및 기능을 토대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인위적인 안티에이징 (Anti-aging)이 아닌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베러에이징 (better-aging)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