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이 13일(한국시간) 진행된 '캡콤 쇼케이스'에서 신작 '드래곤즈 도그마2'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이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이 게임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은 지난 달 공개됐지만, 당시에는 소소한 게임 플레이 클립만이 담겨 있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싱글 플레이를 협동 경험으로 느끼게 해주는 인공지능(AI) 동료 '폰'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담겨 있다.
드래곤즈 도그마2는 캡콤에서 2012년 캡콤에서 제작한 오픈월드 ARPG 드래곤즈 도그마의 후속작이다. 아직까지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신작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PC 플랫폼 스팀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드래곤즈 도그마2의 세계는 전작에 비해 4배 정도 넓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캡콤, 스트리트파이터6 오픈 베타 테스트 예고2023.05.09
- 캡콤 "스트리트파이터6, 쾌적한 대전 위해 서버 안정성에 집중"2023.05.02
- 캡콤, 日 최대 규모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 신설2023.04.11
- 캡콤, 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TV 프로그램 제작 승인2023.04.06
지난달 캡콤은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드래곤즈 도그마2는 싱글 플레이 내러티브 기반 액션 RPG로 이용자는 직업, 파티 등 다양한 환경에 따라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플레이 도중 신비한 다른 세계의 존재인 동료 폰과 만나게 되는데, 마치 다른 이용자와 함께 모험을 하는 것처럼 느낄 것"이라며 "이러한 모든 요소는 최신 그래픽, AI 및 물리학 기술로 더욱 향상돼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