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포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오모이' 매장 전시 확대

인테리어 가구 닮은 디자인 특징...연내 40여개국에 확대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3/06/04 10:00

LG전자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TV 전시를 가전 매장 뿐 아니라 가구 매장으로 확대한다. LG전자는 미국, 영국, 네덜란드, 스웨덴 등에 위치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의 진열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의 진열을 확대하고 있다. 모오이 매장에서 가구와 조화롭게 전시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사진=LG전자)

방문객은 설치 고정관념을 깨는 포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매장 내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촬영하면 국가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제품 정보 확인과 구입도 가능하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답게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측면에서 볼 때 TV 후면에 U자 형태로 파인 공간에 책을 꽂거나 엽서, 사진 등 소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외관에는 베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다. 스탠드 안쪽에 전원선을 숨길 수 있어 TV가 설치된 주변 공간도 깔끔하다.

LG전자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연내 40여 개국에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