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숙박 세일 페스타’서 독점 추가 할인 제공

여기어때 독점 할인 붙이면 최대 7만2천원까지 할인

인터넷입력 :2023/06/02 15:46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달 말까지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최대 1만2천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숙박 페스타’ 뱃지가 표시된 전국 모든 숙소에서 숙박 금액이 5만원 초과 시 적용 가능하다. 발급한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사용하지 않으면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숙소 체크인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로 여름 휴가철을 포함한다.

관련기사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2천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토스 등 결제사별로 최대 1만원의 할인 기회도 있다. 또,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 후 체크아웃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최대 10%(최대 2만원)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적립한다. 최대 7만2천원까지 숙박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 쿠폰에 여기어때 전용 최대 할인을 덧붙인다”며 “여행을 결심할 수 있는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