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루카, 차량공유·SRT 승차권 결합상품 출시

SRT 운행 경부·호남선서 이용 가능

인터넷입력 :2023/06/02 14:11

차량공유 플랫폼 투루카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SRT플레이 승차권 결합상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승차권 예매 플랫폼인 SRT플레이에서 투루카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형태다. 투루카와 승차권 결합상품은 SRT가 운행하는 경부선과 호남선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엔데믹 이후 국내 여행객들이 지속해서 늘어나는 가운데 여행비 부담을 덜어내고자, SRT플레이와 함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투루카는 설명했다.

(사진=투루카)

SRT플레이는 고속철도 SRT운영사 SR과 이네이블이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 공유제’ 사업으로 공동 운영하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박병진 투루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이번 협업은 여행 시즌이 다가오며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을 이동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끊김 없는 이동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투루카는 SRT플레이와 결합상품 제휴를 기념해 30일까지 ‘인생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루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역’을 선정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SRT 왕복 승차권 1인 2매(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투루카 1천포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