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대표 남석우)가 조직 강화를 위해 2023년 하반기 IT 전문인력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1일부터 2주간 인젠트 홈페이지 채용 공고 및 채용 플랫폼 사람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디지털사업, 플랫폼사업, 문서중앙화사업, 데이터사업, R&D센터, 전략사업, 전략기획 관련 부서 내 ▲솔루션 개발 ▲플랫폼 개발 ▲사업 수행 ▲컨설팅 ▲영업 ▲경영기획 등의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인젠트는 매년 우수한 인재를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해 IT 전 분야에 걸친 솔루션 개발 및 금융, 공공, 통신 등 다양한 산업의 사업을 수행하며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가족친화경영과 더불어 좋은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유연근무제, 패밀리데이, 휴양 시설 및 건강검진, 통신비, 교육비(자격증 취득), 휴가비, 경영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 인젠트, ECM 솔루션 2종 보안약점 미검출2023.05.24
- 인젠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 참가2023.04.28
- 금융DB, 익숙한 방식과 헤어질 결심해야 하는 이유는?2023.04.21
- 인젠트, 안될과학과 DBMS 발전과정 콘텐츠 공개2023.04.17
복리후생 및 적극적인 포상금 지원 제도를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제21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직원만족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0년에는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일자리창출 기여 부문 최우수상’ 및 ‘직원역량강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인젠트 전략기획실의 남재욱 전무는 “인젠트는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교육 등 다양한 직무 및 개인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며, “인젠트와 함께 성장할 주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