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라인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영상 광고 시작

필수 프리미엄 기능만 담은 모델 출시로 선택의 폭 넓혀

홈&모바일입력 :2023/06/01 09:39

삼성전자가 1일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출시를 맞아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바뀌는 개인의 취향과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대체 불가한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만의 존재감을 라이프로그 형식으로 담아냈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모든 것은 변하지만, 동시에 어떤 것도 변하지 않는다'라는 주인공의 담담한 독백으로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의 타임리스한 가치를 전달한다. 또 차별화된 소재와 컬러로 고급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는 내외관 디자인과 프리미엄 기능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알루미늄ㆍ세라믹ㆍ스테인리스 등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압도적 고급감을 자아낸다. 또한, 냉장·냉동·김치·와인냉장고와 함께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후드까지 준비된 프리미엄 키친 패키지를 통해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는 손잡이 없이 센서부를 터치하거나 음성으로 손쉽게 도어를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취향에 맞춰 위스키볼 아이스와 큐브 아이스를 즐길 수 있는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 자동으로 깨끗한 물을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 등 프리미엄 편의 기능도 특징이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TV CF 스틸컷(사진=삼성전자)

냉장고 후면과 도어에 적용된 '블랙 메탈쿨링'은 내부에 고급감을 더하고 냉기 손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해 주며 식재료에 따라 최적의 보관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멀티 팬트리'를 탑재해 냉장고 본연의 보관 성능도 극대화했다. 와인냉장고는 상·중·하 총 3개의 온도존으로 구성해 각기 다른 와인 종류를 최대 101병까지 최적 온도로 보관 가능하다.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오토 필 정수기,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등의 핵심 프리미엄 기능만 담아낸 모델도 선보였다. 해당 모델은 4가지 소재와 6가지 컬러 중에서 취향에 맞게 비스포크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의 타임리스한 가치를 변화무쌍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해 새로운 형식으로 표현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품격 디자인을 적용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신규 광고는 삼성코리아 유튜브,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