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기기 업체 TJ미디어는 엔데믹 특수를 맞아 국내외 사업이 큰 폭으로 성장하며 지난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9% 오른 230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250% 상승한 17억원이다. 주요 부문별 매출을 살펴보면, 노래방 반주기 부문은 90억원으로 111% 증가했으며, 전자 목차본(디지털 노래방 책) 부문 매출은 96억 원으로 50% 늘었다.
TJ미디어는 지난해 '음향 차별화 전략'과 '업주와의 상생 정책'으로 시장 점유율을 늘렸다고 분석했다. 신제품 출시와 콘텐츠 인상분 반영되는 2분기는 수익성이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제품·콘텐츠 인상에 따른 매출 증가분이 이번 1분기 실적에 거의 반영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실적이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왔다"라며 "올해 역대 최고 실적 경신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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