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개선 및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 첫 시즌제로 선보였던 트루시아 던전이 성황리에 종료되며,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개선과 함께 5월 이벤트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게임 이용 편의성을 위한 개선으로 개별 펫 카드를 한 번에 모든 수량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가방 공간 확보를 위한 아이템 중첩 수량이 3만 개까지 대폭 상향됐다.
5월 이벤트로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 사냥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해 이벤트 제작 및 NPC 교환을 통해 몬스터 도감 효과 보존권, 펫 뽑기 카드 상자, 미확인 몬스터 증표, 소울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블루포션게임즈, P2E-메타버스 시장 영역 사업 확장2022.09.14
- 네오위즈-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인텔라 X 플랫폼 온보딩 계약2022.08.17
- 블루포션게임즈, 다크히어로 대쉬 사전예약 시작2022.07.11
- 블루포션게임즈, ‘다크 히어로 대쉬’ 정식 서비스 돌입2022.08.05
또한, 서버 한정 제작 이벤트를 통해 ‘영웅 펫 카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제작식이 제공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운영진은 이용자 게임 플레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통해 보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