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신규 서버 전용 스피드 서버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23/05/24 16:26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 뮤 블루 신규 서버 ‘이렌’ 전용 스피드 서버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피드 서버는 게임 회원들이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로 6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스피드 서버는 뮤 온라인 최초로 육성 레벨 제한이 없는 서버다. 게임 회원들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성장시킨 캐릭터를 본 서버 이렌으로 무상 이전할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한 게임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레벨업 시마다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고, 특정 레벨 구간 진입 시마다 고급 장비류와 성장 재료로 구성된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이 800레벨까지 육성한 캐릭터를 본 서버 이렌으로 이전하면 레벨 달성 보상으로 ‘+15[귀속] 직업별 세트 방어구’ 등과, 서버 이전 선물로 ‘+13[귀속] 3차 날개’, 대량의 게임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서버 내에서 가장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한 게임 이용자를 위한 ‘EXP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육성 순위권 안에 든 이용자는 강화된 ‘다크엔젤 장비 세트’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특정 패키지 구매 시 동일 명의의 다른 계정에도 같은 패키지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1+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0원 선물상자’ 판매 이벤트와 ‘플레이 타임’, ‘레벨업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