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성남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에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뮤 온라인과 미스터피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뮤 온라인 게임 내 기부 이벤트에 많은 게임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먼저 웹젠은 미스터피자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학용품 및 텀블러 세트를 기부했다.
웹젠은 연필과 색연필로 구성된 학용품을, 미스터피자는 뿔과 공룡 모양의 텀블러를 기부했다. 양사 기부 물품은 총 3천500만 원 상당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같은 날 성남시 소재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청솔지역아동센터, 한솔지역아동센터에도 피자 기부를 진행했다. 뮤 온라인 이용자 이름으로 뮤 드림(MU DREAM) 피자 세트의 신제품 포게더 피자 교환권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했다.
관련기사
- 웹젠, 1분기 매출 427억 원…하반기 다수 신작으로 반등 준비2023.05.12
- 웹젠 뮤아크엔젤, 연합 서버 콘텐츠 '로스트랜드' 시즌6 업데이트2023.04.28
- 웹젠 '뮤아크엔젤2', 새 육성 시스템 '결계' 선보여2023.04.27
- 웹젠 '썬 클래식', 세리엔트 대륙 신규 던전 업데이트2023.04.20
웹젠은 이번 기부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천만 원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현금 기부했다.
웹젠의 아름다운 경매는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지역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사내 경매 행사다. 경매 수익금에 일부 기부금을 더해 매년 복지단체에 전달하고 있으며, 최근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웹젠의 누적 기부금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경로식당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