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정의달 맞이 맞춤형 여행 혜택 제공

국내 공항 라운지 및 공항철도 직통열차 할인

금융입력 :2023/05/18 13:31

KB국민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인 맞춤형 해외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5월 31일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T1 플레이팅에서 김치찌개 또는 진곰탕을,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새우튀김우동 또는 부타김치나베를 100원에 제공한다.

인천, 김포, 김해공항 내 ▲스카이허브 ▲마티나라운지 ▲라운지 L’에 한해 1인 결제 시 30% 할인 혜택 또는 동반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예약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1천500원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로 주요 해외 쇼핑몰인 ▲케이스티파이 ▲알리익스프레스 ▲비타트라 ▲오플닷컴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이 밖에 6월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해외 이용 최대 3%, 30만점 포인트백’ 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 ‘KB페이’에서 응모 후 해외 이용금액을 20만원 이상 기록할 경우 전체 이용금액의 최대 3%를 3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 및 결제 수요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해외 여행 및 결제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