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잔망루피 원작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여행 굿즈를 증정하는 '소니 X 잔망루피 몰입의 즐거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소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WH-1000XM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7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헤드폰·여행용품 보관이 용이한 레디백과 러기지 택과 데코레이션용 스티커로 구성된 '소니 X 잔망루피 트래블 패키지' 굿즈를 증정한다.
소니는 캠페인 영상도 선보인다. 카페, 기내, 휴양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니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을 즐기는 잔망루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소니-스노우, 최신 헤드폰 가상 착용 필터 공개2023.04.21
- 패션템 자리잡은 헤드폰…"1020 매출 비중 3.8배↑"2023.05.01
- 'DJ 잔망루피' 함께…소니코리아, WH-1000XM5 헤드폰 체험존 운영2023.04.03
- 소니코리아, 헤드폰 'WH-1000XM5' 미드나잇 블루 컬러 출시2023.04.10
소니는 급증하는 1020세대 헤드폰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잔망루피 캐릭터 협업 오프라인 체험존 운영, 증강현실 카메라 앱 '스노우' 내 헤드폰 AR 필터 론칭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WH-1000XM5 출시 이후 소니코리아 헤드폰 매출은 전년 대비 167% 성장했다. 소니 헤드폰을 구매한 1020세대 비중은 65%에 달한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으로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지원한다. 최대 30시간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