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넥스트(대표 고영수)는 웹3 게임 플랫폼 ‘게임 도시’ 홍보 사이트를 개설하고 개발 중인 신작 타이틀 5종을 지난 11일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식 커뮤니티 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도시는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도시’를 기반으로 웹3 게임을 제공한다. 게임 신작 5종은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한국, 일본 등 일부 국가는 제외된다.
'스위트 몬스터 가디언즈'는 개성 있는 캐릭터 카드로 마을을 지키는 방어 게임으로, 게임 도시에서 첫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V.L.O'는 베스트리 전쟁 이후의 세계에서 다양한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다.
'케로즈'는 던전 탐색 장르(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는 아바타, 기계, 인형 등 다양한 NFT를 활용해 즐기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다.
'프로젝트 GD'는 라인 넥스트에서 자체 준비 중인 게임으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라인 넥스트는 이외에도 글로벌 인기 IP를 활용한 2차 신작 라인업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 라인 넥스트, 핑거랩스와 NFT 프로젝트 협업 MOU 체결2023.01.10
- 제페토 아바타, 밖에서도 쓴다…API 형태로 공개 예고2023.05.11
- AI 챗봇 아숙업, 일본 간다...'라인'에 탑재2023.05.04
- 라인, 토큰 운영 '핀시아 재단' 설립…거버넌스도 개편2023.04.17
게임 도시는 신작 공개와 함께 공식 디스코드 및 트위터 계정을 열고 커뮤니티 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미션을 달성하면 프로젝트 GD의 NFT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 도시 디스코드 가입자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추가 NFT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도시는 오는 18일 공식 출시하고 멤버십 판매를 시작한다. 멤버십은 골드와 플래티넘 등급으로 판매되며 등급에 따라 게임 사전 구매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