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지난 3일 스타필드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국내 최대 규모 쇼핑몰 입점으로 다양한 지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의 커피 경험도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부티크는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
새롭게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스타필드 하남점은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해 꾸몄다. 공간은 '인게이지', '익스플로어', '인볼브' 3개 구역으로 구성했다. 네스프레소 커피 생산부터 한 잔의 커피에 담긴 가치까지 모든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커피 레시피 클래스도 마련했다. 네스프레소는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에게 극대화된 브랜드·커피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백화점과 복합 쇼핑몰 등에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새로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리지널 12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00캡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뷰 레시피 컵' 1개를 제공한다. 오리지널 15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20캡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뷰 에스프레소 컵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꾸며진 이벤트 공간 '팝 라운지'도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팝 다양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4개 공간에서 감각적인 홈카페 스타일링과 함께 나만의 커피 코드를 찾아볼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는 팝 라운지에서는 버츄오 커피 시음과 함께, 버츄오 팝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현재 국내에 총 24개의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