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리박스컨설팅과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성과관리 코칭을 돕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검증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빠른 시대 변화 속에서 ‘성과관리’가 중요해진 성공경영의 핵심이라고 보고, 체계적이고 신뢰받는 성과평가방법론(OKR)을 고객들에게 이해시키고 성공적으로 안착 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리박스컨설팅의 정태희 대표는 유수의 기업들의 CEO 코칭 및 조직관리 컨설팅을 맡아온 성공적인 리더십 경영과 OKR 전문가다. 타임지 선정 전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CHRO 100인으로 선정 및 썬마이크로시스템즈, GE, 컨티넨탈 등에서 HR 임원을 거쳤다.
태스크 기반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의 양방 상호작용이 가능한 스윗은 구글워크스페이스, MS 365, 세일즈포스와 같은 글로벌 생산성 앱들과의 유기적 연동을 제공하고, 성과관리(OKR), 전자결재 등의 기능을 플러그인 형태로 붙여 고객들이 한 플랫폼에서 전사적 협업 및 조직관리까지 가능한 워크OS다.
정태희 대표는 “지난 수십 년간 조직들의 성과관리에 대해 누구보다 많은 현실적 고민과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며 “OKR 기반 정교한 전략과 보상설계 와 핵심 결과지표 설정, 평가 프로세스 및 성과제도, 그리고 DT를 통한 활발한 소통과 협업이 모두 필요한데 이제 디지털 솔루션 단계에서 최고의 파트너를 만났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 스윗, 구글 최고 레벨 파트너로 승격2023.02.11
- 이주환 스윗 대표 "SaaS 시장 급성장···큰 기업 나올 것"2022.11.21
- 글로벌 워크OS '스윗', 4~5년 내 나스닥 상장 노린다2022.11.07
- 스윗, 씨엠에스랩과 기업문화·생산성 혁신 협업2022.10.25
스윗의 공동창업자 이주환 대표는 “앞으로 양사의 고객들이 리박스의 기업 문화 관리 컨설팅과 이를 완성하는 테크 솔루션인 Swit을 모두 경험하며, 보다 성공적으로 성과관리 시스템 (OKR)을 습득하고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약의 첫 걸음으로 23일 이주환 대표와 정태희 대표가 ‘진화하는 일하는 방식과 OKR 2.0’에 대한 주제로 각각 발표와 인사이트를 전하는 리더십 대상의 첫 번째 ‘리커넥트 포럼’ 조찬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