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PC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3차 거점전을 오는 1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거점은 ‘은빛장원’, ‘소금 벌판’, ‘토룡곡’, ‘모래칼날’ 등 총 네 개의 주둔지로, 거점을 소유하고 있는 엘프를 처치해 탈환할 수 있다. 거점을 봉유한 결사(길드)는 회피, 스킬 명중, 무기 추가 공격력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효율적인 사냥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는 제작소 운영, 세금 징수, 상점 관리 등 거점을 경영할 수 있다.
주둔지 최초 탈환에 성공한 결사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희귀 방어구 침식 해제 주문서 2개’, ‘희귀 방어구 기록서 5개’, ‘희귀 심연석 선택상자 7개’ 등 보상을 획득 가능하며, 5월 21일 오후 11시 기준으로 거점을 보유한 결사는 2주간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는 아이템 ‘승리의 인장Ⅰ’, ‘고급 탈것 소환(11회)’, ‘고급 형상 소환(11회)’ 등 최종 점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차 주둔지 오픈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결사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3차 주둔지 탈환 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14일까지 결사 공헌, 공성 병기 제작 등 결사 미션을 달성하면 ‘개인 성장 지원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3차 거점전이 오픈되는 14~21일까지 거점전 참여하면 거점전에서 적 처치, 장비 마법부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경험치 영약Ⅰ’, 결사 성장 재화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뉴에이지' 세부 발표 내용 공개2023.05.09
- 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스토어 3일간 방문객 2300명 돌파2023.05.09
- 슈팅팬 겨냥 신작 풍성...베일드엑스퍼트 서비스 예열2023.05.09
- 출범 10주년 맞은 넥슨게임즈, 폭 넓은 신작으로 글로벌 시장 겨냥2023.05.07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조공의 따뜻한 제안’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매주 ‘일반 몬스터’, ‘정예 몬스터’ 처치 미션을 수행해 얻은 ‘얽힘실’로 ‘소환권(11회)’, 다양한 능력치 향상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압도적인 퀄리티,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MMORPG 장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결사(길드)에 가입한 누구나 월드 내 21개 거점을 함께 소유하고 경영할 수 있고, 고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어시스트 모드를 통해 언제나, 어디서나 그리고 모두가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