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2023 플레이엑스포에 '이터널 리턴' 단독 부스 참가

게임 체험 및 이벤트 진행...e스포츠 이벤트 매치까지

게임입력 :2023/05/09 12:10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을 2023 플레이엑스포에 단독 부스 형태로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인 플레이엑스포 참관객들은 킨텍스 2전시장 CO1에 위치한 이터널 리턴 부스에 방문해 게임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퀴즈쇼 도전! 이리벨' 및 '이터널 리턴 SNS 채널 구독 이벤트', '이터널 리턴 부스 SNS 인증 이벤트', '실험체 빙고 맞추기', '코스프레 인증 이벤트' 등이 있다. 또,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이터널 리턴’ 공식 굿즈샵과 플리마켓인 ‘루미아 야시장’도 준비됐다.

13일부터 14일까지는 별도 마련된 ‘경기 e스포츠 페스티벌’ 부스에서 다양한 이터널 리턴 이벤트 매치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13일 오후 3시부터는 ‘코발트 이벤트전’과 ‘코발트 챌린지 컵 결승전’이 진행되고 14일 오전 10시부터는 ‘캠퍼스 대항전 준결승/결승전’ 및 ‘스쿼드 이벤트전’이 펼쳐진다.

이터널 리턴은 배틀 로얄, MOBA, 서바이벌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게임으로, 재료를 찾아 더욱 강한 장비를 제작하는 크래프팅 시스템, 이를 통해 다른 생존자를 쓰러트리는 전투, 마지막으로 최후의 승자가 되는 생존의 특징을 융합시킨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