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4일 신작 오픈월드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글로벌 공개했다고 밝혔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놀라운 시각적 효과를 담아낸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매끄러운 오픈 월드 그리고 플레이어가 시간을 조작해 전투와 주변 환경을 재정의할 수 있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이 특징이다.
영상을 통해 언리얼 엔진5의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계절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와 환경 등 생동감 넘치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포트나이트, 레지던트 이블, 블러드 본, 갓 오브 워 등의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창조해 낸 몰입력 있는 사운드가 스케일의 웅장함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미코로로 출시2023.05.02
- 엔픽셀, 블록체인 MMORPG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공개2023.01.03
-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정식 서비스 시작2022.12.01
- 엔픽셀, 그랑사가 핼러윈 시즌 기념 코스튬 추가2022.10.21
크로노 오디세이 개발진은 "크로노 오디세이는 MMORPG에 열정을 다하는 개발자들과 전 세계 열렬한 게임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갈 야심 찬 프로젝트"라며 "우리는 MMORPG가 모험과 도전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궁극의 장르로 생각하고 있으며, ‘크로노 오디세이’의 궁극적인 목표 역시 게이머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평생에 잊지 못할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월드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는 PC,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