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가전 렌털 기업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전환을 선언한 SK매직은 송혜교를 앞세워 렌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개념 구독 서비스 '생활구독'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SK매직은 최근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 소재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IPTV, OTT 플랫폼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광고는 지난 1일 출시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이다. SK매직은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 특징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얼음·물 동시 출수2023.04.28
- SK매직, 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출시2023.04.26
- SK매직, 5개 제품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2023.04.24
- SK매직,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렌탈료 30% 할인2023.04.21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해 생활구독 기업으로 전환을 선언했다. 이후 세제, 필터 등 각종 구독 서비스와 고객이 머무는 생활 공간까지 관리하는 공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생활구독 서비스 영역을 빠른 속도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슬립테크 전문기업 비알랩과 함께 수면 환경 모니터링과 개선 솔루션 기술을 반영한 최첨단 매트리스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