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의 2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 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여명을 추격하는 감시자 ‘미코코로’ 가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또한 시공간을 넘나드는 초차원 용사 컨셉의 신규 코스튬 ‘초차원 기사단’도 함께 출시 됐다.
이와 함께 7, 8 챕터에 특별 임무가 추가되고,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관련기사
- 엔픽셀, 블록체인 MMORPG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공개2023.01.03
-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정식 서비스 시작2022.12.01
- 엔픽셀, 그랑사가 핼러윈 시즌 기념 코스튬 추가2022.10.21
-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2022.10.19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물리 계열의 여전사로 6종의 SSR 그랑웨폰이 함께 등장하며, 이 중 2종의 문장 각인이 가능하다.
엔픽셀은 미코코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과 빠른 레벨업 대폭 지원등이 담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 선물을 비롯해 필드 이벤트와 성장 지원, 출석 및 친구 초대 이벤트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