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토드' 등록

컴퓨팅입력 :2023/04/26 13:55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병훈)는 조달청의 공공조달 플랫폼 ‘디지털서비스몰’ 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관리도구 ‘토드 포 오라클 16버전’을 조달대행 파트너사인 와이즈테크놀로지를 통해 등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등록된 제품은 토드 포 오라클 베이스, 토드 포 오라클 프로페셔널, 토드 포 오라클 엑스퍼트, 토드 포 오라클 DBA 등 4개 제품이다.

토드는 데이터베이스의 분석 및 설계부터, 개발, 테스트, 튜닝,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 클라이언트 솔루션이다. 표준화된 데이터 모델링 기법과 다양한 개발 편의 기능, 부하 및 성능 시험을 위한 테스트 환경과 SQL에 대한 튜닝 기법을 제시하는 동시에 고품질의 서비스를 위한 운영 관리 기능까지 제공한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SQL서버, DB2, 마이SQL 등 을 지원하며, 예산 및 필요기능에 맞춰 최대 7개의 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다.

퀘스트 토드 로고

퀘스트코리아 윤병훈 대표는 “토드 포 오라클 16버전의 GS인증 및 조달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이 보다 쉽게 토드를 구매 및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토드가 고객사의 안정적인 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리스크 감소 등의 효과를 주는만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및 영업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