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쇼 특집전 ‘온가족데이’ 진행

구매자 신세계상품권 1만원 지급·최대 6만 원 적립금 기회

유통입력 :2023/04/24 10:12

CJ온스타일이 24일부터 10일간 라이브커머스 특집전 ‘온(ON) 가족데이’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선대응하기 위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 많은 상품을 선별해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각오다.

온(ON) 가족데이 행사기간 중 2회 이상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상품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1만원)도 지급한다. 또한, '대표 프로그램 방문' 미션 달성 시에는 최대 6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이번 특집전에는 ▲락토페린 ▲정관장 ▲씨스팡 관절팔팔 등 부모님 효도템을 비롯해 ▲노부영 ▲도요새 잉글리시 ▲보그스 유아동 슈즈 ▲천재교육 돌잡이명화 ▲아디아스 키즈 등의 어린이날 인기 제품까지 총 35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말랑하니 까꿍인형 ▲에이치비카펜트리 주방놀이 ▲도노도노 쿨매트,휴대용 선풍기 등 다채로운 시즌 신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전체 행사와 더불어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의 대표 프로그램만의 별도 혜택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맘만하니’에서는 특집 전 기간내 2회 이상 구매 인증 시 5명을 추첨해 ‘체인징 파트너’ 연극 초대권(1인당 2매)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가정의 달 나들이 필수품인 베베숲 물티슈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베베숲은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베스트 판매라인인 시그니처 레드와 그린으로 15팩 특별 구성으로 꾸렸다. 또한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내일 도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물티슈 외에도 아기 세재 베베숲 홈, 비데 티슈 등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이날 3만원 이상 구매 시 13% 적립금을 제공하며 특별 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깔끔남으로 알려진 가수 브라이언이 셀러로 나오는 ‘브티나는 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라이브커머스 대표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또 오는 25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바디프랜드 더팬텀 제품을 업계 최초로 3백만원대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레그넘 시리즈는 신상 컬러인 오트베이지 상품을 선보이고 130만원대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건전지(건강전문지킴이)’ 프로그램에서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가정의 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키즈 패션, 주방·가전제품 등 실용적인 육아템을, 살림템을 소개하는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5월 3일 세라젬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세라젬 V4 제품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