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공급

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 시 '대용량 파일업로더' 무상 제공

컴퓨팅입력 :2023/04/19 11:21

지란지교소프트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에 따르면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신사업 진행을 위해 사용할 웹에디터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이번 구매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측에서 다수 에디터를 비교한 후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 및 28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회사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구매 시 대용량 파일업로더를 무상 제공해 고객사의 비용 절감을 돕는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난해 4.5 버전 출시와 함께 툴바 및 아이콘 디자인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사용성을 높여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지난 해부터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솔루션 신규 및 교체 도입을 계획하는 공공기관에서 간편하게 도입 가능하다. 한국산업인력공단 또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구매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다수 공공기관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도입하고 있는 이유는 품질 우수성과 28년 노하우를 통한 빠른 기술지원”이라며 “새 고객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