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항공모빌리티 스타트업 플라나가 홈페이지 개편과 전시회 참여 등으로 소통을 강화한다.
플라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신규 콘텐츠, 사용자 중심 디자인으로 개편했다. 특히 항공기 개발 상황에 대한 콘텐츠 구성을 강화하고, 공식 보도자료와 경영활동, 기술 동향 콘텐츠를 한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미디어 허브인 뉴스룸도 운영한다.
플라나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개발 중인 하이브리드 수직이착륙 항공기 코드네임인 'CP-01'도 공개했다. CP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한 헬리콥터와 비행기의 합성어다. 두 항공기 장점을 융합한 플라나 항공기 강점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 'AAM 스타트업' 플라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2023.04.17
- 플라나, 美 실리콘밸리·어바인 지사 설립2023.03.29
- 플라나, 류태규 前국방첨단기술원장 영입2023.03.15
- 플라나-제주항공, AAM 생태계 공동 협력2023.03.07
이와 함께 플라나는 국내외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전시회와 콘퍼런스에 참여해 오프라인 공간의 소통 접점도 늘린다. 19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월드IT쇼(WIS2023)'에 참여해 IT 기술과 협업하고 차세대 항공 모빌리티 시장 성장 가능성과 사회적 가치를 공유한다. 또 지속적인 오프라인 활동으로 플라나 항공기 설계 기술과 비전을 알릴 예정이다.
김재형 플라나 대표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통 접점을 확대해 그동안 제한적으로 제공되었던 AAM 관련 기술 및 잠재 가치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콘텐츠와 채널 개발 등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