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UMI(투미)와 협업한 ‘맥라렌 60주년 기념 투미 컬렉션’을 17일 출시했다.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은 투미가 전개 중인 2023 글로벌 캠페인 ‘언팩 투모로우’의 총 3가지 시리즈 중 대미를 장식하는 라인업이다. 앞서 투미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히샬리송, 배우이자 가수인 르네 랩과 함께 한 총 2편의 캠페인 영상과 신제품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언팩 투모로우’ 캠페인에는 맥라렌 F1 드라이버이자 투미의 크루로 활동 중인 랜도 노리스가 출연했다. 그는 하이브리드 슈퍼카 아투라로 여행을 즐기던 자신의 일상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을 짧은 영상에 강렬하게 담아냈다.
컬렉션은 맥라렌 시그니처 컬러인 파파야 오렌지를 포인트로 사용하는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했다.
고란 오즈볼트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수석 디자이너는 “맥라렌 60주년을 기념한 이번 한정판은 카본 파이버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여행 컬렉션”이라며 “모던한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력의 접목을 동시에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투영된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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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터 산즈 투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맥라렌과 투미가 만난 이번 협업은 최신 기술과 기능성의 결합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컬렉션”이라며 “맥라렌의 상징인 파파야 오렌지 컬러를 비롯해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맥라렌 60주년 컬렉션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라고 전했다.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 종류의 여행용 가방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고 투미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