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 지난 13일 자사 본사에서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코리아 고객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보다 내실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고객평가단 활동처럼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러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도입할 예정이다”며 “예약부터 출고, 나아가 차량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 입장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만의 서비스 마련에 더욱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개인전담서비스VPS)’ 서비스인 최대 5년 또는 10만 km 보증,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평생 부품 보증’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