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는 NAS(네트워크 저장장치) 제조사 큐냅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NAB 2023' 전시회에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전시한다.
양사는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급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인 아이언울프 프로와 큐냅 NAS, ZFS를 지원하는 NAS 운영체제인 QuTS 히어로, 일반 소비자용 NAS 운영체제인 QTS 등을 결합한 고성능·대용량 스토리지 솔루션을 전시한다.
테 반생 씨게이트 수석부사장은 "엣지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업은 NAS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경우가 많다. 데이터의 양이 증가하고 최적의 보호가 요구됨에 따라 기업은 데이터를 원격지에 백업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씨게이트와 큐냅은 안전한 대용량 데이터 솔루션을 갖춘 통합 제품군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고 데이터 저장 및 관리에 드는 비용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씨게이트, 세계 백업의 날 맞아 각종 백업 솔루션 제시2023.03.31
- 씨게이트, 로스 알라모스 연구소와 공동 연구 협약 체결2023.03.15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2024.11.18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2024.11.18
창메이지(張明智) 큐냅 총괄은 "씨게이트와 지속적인 협력은 시장에 혁신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에 필수적이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비용과 성능의 균형을 맞추며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큐냅 NAS와 씨게이트 엑소스 E 시리즈 JBOD시스템이 통합된 제품은 곧 출시될 예정이며, 클라우드와 NAS 통합 솔루션은 현재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