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대百 '안마의자대전' 팝업 행사 진행

신제품 메디컬 안마의자, 팬텀 로보 등 대표 모델 대상

홈&모바일입력 :2023/04/14 10:03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컬쳐파크(별관) 4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바디프랜드는 새로 출시하는 메디컬 안마의자부터 팬텀 로보,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첫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견인 의료기기 신제품도 고객에게 처음 선보인다.

관련기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열리는 '안마의자대전' 팝업 행사 (사진=바디프랜드)

결합할인과 사은품 증정, 전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 제품과 에이르를 함께 구매하면, 에이르 정상가 198만원에서 99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중 진열제품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금액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중복 진행한다. 이 밖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벤더 무릎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스마트체중계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