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 드림온에어' 시작

노후된 초·중·고등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지원

유통입력 :2023/04/13 16:37

현대홈쇼핑이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H!) 드림온에어'를 통해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인천 서구 신현북초등학교에서 '하이 드림온에어 1호 학교 완공식'을 열었다. 완공식에는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과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이상원 신현북초등학교장 등이 참석했다.

하이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은 방송 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초·중·고등학교 방송실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 학교로 선정되면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된 방송 장비·기자재 교체와 방송실 공간 리뉴얼 등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드림온에어

현대홈쇼핑은 1호 리모델링 대상 신현북초등학교에 이어 백령초등학교, 선학중학교, 명신여자고등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총 2억원 규모 리모델링을 지원한다. 공사가 끝나면 유튜버 초청 강의 등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하이 드림온에어를 통해 자금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미디어·방송 분야 직업에 대해 배우고 진로상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해 창의적인 미디어 인재 육성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현대홈쇼핑은 장애인 가정 장학사업 '하이 두드림투게더', 중소 협력사 패키지형 지원 프로그램 '하이 파트너스데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