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英 프리미엄 패션 '헨리로이드' 선봬

유통입력 :2023/04/12 09:53

KT알파 쇼핑은 영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인 '헨리로이드' 라이선스 제품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11월 아시아 최초로 헨리로이드의 브랜드 라이선스를 획득한 바 있다. 이번 S/S시즌을 시작으로 의류 상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헨리로이드의 국내 유통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헨리로이드’는 1963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설립된 요트웨어 기반의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했다. 

창업자 헨리 스트제레키는 영국 패션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대영 제국 훈장을 받았으며, 유럽에서 브랜드가 유명해지면서 수출 공로에 대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헨리로이드

특히 브랜드 슬로건 ‘Love any weather’에 걸맞게 고기능성 방수·방풍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볍고 악천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프리미엄 아웃도어이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13일 20시 40분 ‘헨리로이드’ 출시방송을 진행하며, 특별 게스트로 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이자 아역배우 출신 박민하 양의 아빠로도 유명한 방송인 박찬민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실제 착용후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헨리로이드 팬츠 3종’은 60주년 기념 헤리티지 감성과 기능성을 재현한 제품으로 스트레이트핏 2종과 조거핏 1종으로 구성됐다. 경량 타슬란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과 내구성이 탁월하며,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통기성 또한 뛰어나다. 발수 및 UV차단 기능도 갖췄다. 남성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색상, 여성은 블랙, 네이비, 베이지 색상 3종으로 구성돼 사이즈만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관련기사

KT알파 이정호 커머스사업부문장은 “헨리로이드는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제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라면 망설임 없이 선택할 것”이라며 “헨리로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KT알파 쇼핑만의 브랜드 중심 상품 밸류체인을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출시 기념 브랜드 이벤트로 출시방송 당일 단 하루만 헨리로이드 상품을 구매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100%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앱 및 온라인몰에서 헨리로이드 기획전을 통해 모바일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8월 31일까지는 모바일로 구매 시 상품당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헨리로이드 상품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는 최대 1천원의 적립금을 지급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