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11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방치형 판타지 RPG,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용사의 성장기를 담은 방치형 판타지 RPG다. 전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난투를 캐주얼한 2D 그래픽으로 익살스럽게 구현했다. 간단한 조작 방식에 방치형 요소를 접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의 핵심은 용사의 성장이다. 기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고, 기술 수련을 통해 능력치를 올려 외계인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해야 한다. 특히, 전투의 특성에 따라 원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재미를 살렸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 ‘백수 의상 스킨’과 각종 무기와 방어구 등이 담긴 ‘보상 상자’, 그리고 ‘금괴’ 등 주요 재화를 풍성하게 선물한다.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캐릭터 성황 출시2023.04.05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출시2023.04.04
-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2023.03.30
- 컴투스홀딩스 X-PLANET, 디지털 아트 NFT 전시회 개최2023.03.21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매일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7일간 누적 접속하면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전설 무기 상자’와 ‘전설 방어구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앞으로 신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재미 요소를 확충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