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디바이스 기업 텐마인즈는 AI 코골이 완화 시스템 '모션필로우'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텐마인즈는 LG헬로렌탈에서 모션필로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션필로우 렌탈 서비스는 60개월간 이용료를 내고 사용한 후,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이 제품을 소유하는 방식이다. 월 이용료는 2만5천원이다. LG헬로비전 제휴 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을 위한 풍성한 구성도 함께 선보였다. 에어백이 내장된 베개와 코골이를 감지하는 인공지능 모션시스템으로 구성된 모션필로우 기본 세트에 베개와 커버 4종, 모션시스템 커버 2종 등 44만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무상 A/S 서비스 1년을 추가 제공한다.
관련기사
- 텐마인즈·열심히컴즈, 튀르키예에 1억원 기부2023.03.02
- 국내 수면장애 70만명…'슬립테크' 가전 뜬다2023.03.17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2024.11.18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2024.11.18
AI 코골이 완화 시스템 모션필로우는 인공지능 모션시스템이 코골이 소리를 감지하면 베개에 내장된 에어백을 부풀려 기도를 확보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밤새 코골이 소리와 함께 수집된 수면 데이터를 블루투스로 수면 데이터 관리 전용 앱으로 전송한다. 사용자는 앱에서 수면 상태를 점수로 확인할 수 있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모션필로우 효과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고 렌탈 서비스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라며 "코골이는 단순 숙면 방해를 넘어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모션필로우 렌탈 서비스를 통해 더욱 체계적인 수면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