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툰 시리즈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 로로의 성장스토리를 재밌게 풀어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고 금호타이어는 설명했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타이어의 신 또로’ 컨셉으로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금호타이어는 인간에게 타이어 기술을 유출한 죄로 인간계로 쫓겨난 타이어의 신 또로, 로로가 인간세상에 적응하며 타이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르노코리아, 프랑스 유명 사진작가 전시…부산엑스포 유치 지원2023.04.11
- VW, 신형 플랫폼 전기차 'ID.7' 내주 공개…최대 700km 주행2023.04.10
- 현대차, 해외 전략통 中 투입…현지화·시장 승부수2023.04.10
- 메르세데스-벤츠, 고성능 전기세단 ‘AMG EQE’ 출시…1억4380만원2023.04.10
해당 인스타툰은 글로벌 콘텐츠로 제작돼 세계 곳곳의 독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4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해 캐릭터 ‘또로로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