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교원 빨간펜 ‘오! 마이 감정 그림책’ 단독 판매

오은영 박사 노하우 가득 담은 ‘감정’ 그림책

유통입력 :2023/04/07 09:52

CJ온스타일이 7일 저녁 8시 45분 교원 빨간펜과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가 공동 개발한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글이나 수학 같은 기초학습이나 인성 중심의 천편일률적인 교육 전집 시장에서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은 후천적으로 발달하는 감정도 배우고 연습해야 한다는 감정 교육의 필요성과 방향성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해 완성도도 높였다. 오은영 박사의 30년 이상 상담 사례 및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엄선한 기본 감정과 아이 발달에 따른 복합 감정을 담아 커리큘럼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에디션1과 에디션2로 구성된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은 태교부터 초등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필수 감정 30가지와 심화 감정 50여 가지를 다뤘다. 풀세트에는 ▲그림책(30권) ▲놀이북(30권)과 각종 교구까지 포함 돼있어 그림책을 읽고 놀이북과 교구를 통해 그림책 속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법도 익힐 수 있도록 교재를 설계했다.

[CJ온스타일 사진자료]

특히 국내 유아 도서 유일하게 부모의 감정 코칭을 위한 감정 페어런팅북도 제공돼 눈길을 끈다. 오은영 박사가 전수하는 감정 교육 비법과 감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관련기사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 업계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오! 마이 감정 그림책’ 풀세트 구매 자 대상 10% 즉시할인 및 무이자 24개월 할부와 구매자 대상 ‘우리 몸은 왜 그럴까?’ 20종 전집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 오은영 박사 저서 사인북도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황유선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읽으며 상호 작용 및 감정 교감을 할 수 있는 그림책”이라며 “트렌드 변화가 유난히 빠른 유아동 시장에서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선제적으로 파악해 유익하고 완성도 높은 교육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